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12 출시설 더욱더 새로워진 아이폰12 출시설~
    이슈[issue] 2020. 3. 24. 15:24
    반응형

    애플에서 아이폰12가 조만간 까지는 아니고 이번년도 안에는 나올 예정인가 봐요 아이폰12 칼라도 더욱더 다양하게 나온다는 뉴스도 있고 카메라 또한 더욱더 업그레이되어서 나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이폰x를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x 1세대 아직까지는 쓸만하다고 생각 합니다.  지금도 특별히 불편한 점도 없구요 그래서 애플에서 이번에 좀더 혁명적이고 새롭게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민이 이번에는 아이폰12로 바꿔야 되나 고민 중입니다.

     

    애플 에서 나온 아이폰12에 대해서 루머 일수도 있지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2 기존 아이폰11보다 1/3.6인치에서 1/1.9인치 정도 늘어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센서 시프트 손떨림 보정도 생겨 났다고 합니다. 아이폰12 렌즈는 6400만 화소 카메라 탑재하고 줌기능을 엄청 향상 시켰다고 하네요.그리고 3D센서장착 된다고 하비다. ㅎ 겔럭시s20때무에도 아마 애플은 줌기능을 당연히 향상 시켰을 꺼 같습니다. 100줌까지 확대했을꺼 같은 저만의 생각입니다.

     

    아이폰12 두께는 아이폰11보다 얇게 나올거라고 합니다. 근데 무게는 아마 비슷할꺼 같습니다.

     

    아이폰12는 5G 네트웍스 와 용량 4400mha 아이폰11보다 400이상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쉬운건 노치는 제거되지 않을꺼라고 합니다. 루머루머 나와 봐야 알겠죠.

     

    아이폰12 칩은 아이폰11 A13칩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A14로 출시될예정이라고 합니다. A14는 프로세서 150억개까지 기대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맥북프로 와 비슷한 수치로 노트북 cpu 와 비교될 정도로 성능을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램 또한 LPDDR5 RAM 사용으로 12gb 용량으로 업그레이될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루머라고 생각해요 나와 봐야지 알죠~~^^

     

    아이폰12 컬라는 더욱더 다양하게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드낫, 브랙, 골드, 이외에 로즈골드 다크블루 등 더욱더 다양한 컬로 나올 예정 같아요 이건 루머가 아닌듯합니다.^^

     

    아!!!그리고 대박루머인건 아이폰12플립 버전으로 나올수도 있다는 것은 좀 말이 안될꺼 같지만 그래도 기대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삼성도 나왔는데 애플도 언젠간 나오겠지 제 생각에 이번에 말고 몇년후에~~이번에 나오면 대박이구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YMD-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