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지코인 DOGECOIN 에 대한 정보
    가상화폐Coin News 2022. 4. 30. 09:30
    반응형

    .

    도지코인의 가장 큰 특징은 공급 정책이 이 무제한이란 점이다. 이름 증명하듯 출시하고 약 2년이 흐른 2015년에 1천억번째 코인이 발행되었고 4년이 이름 2019년 도에 그 규모가 닿았다. 도지코인 가격은 매우 낮게 책정되어 있는데 일례로 2018년 9월 대다수 의 암호화폐가 거품이 꺼지고 각종규제로 인해 하락을 거듭하는 가운데 유일하게 30일동안 가격이 160% 나 증가 하였다. 가격은 2018년 하반기 에 5원 2년지나 지난2020년 1월엔 약 3월으로 거래 되었다.

     

    도지코인이란 이름이나 로고만 봐도 알 수 있듯이 shibe doge 밈에서 따왔다. 시베 도지 밈이 가볍고 재미를 위한 밈인것 처럼 도지코인도 원래 비트 코인을 위한 암호화폐 사징의 열풍을 풍자하기 위해 만들어진 장난식 화폐이다. 그렇기에 진지하게 화폐 단위로 사용되는 비트코인과 달리 도지코인은 실험성과 잼미를 위해서 웅영되는 측면이 강하다. 즉 커뮤닡형 코인이란 이야기이다. 이런 류의 코인은 커뮤니트의 힘이 강할수록 가격이나 가치에 영향을 받기도한다. 

     

    2021년 일론 머스크 관련으로 급등으로 유행이 일자 4월초 동명의 웹사이트가 오픈되었다 .전반적인 디자인이 매우 개선 되었고 광고시청에서 채굴로 바뀌었는데 웹사이트 측은 클라우 컴퓨팅을 통해 원격으로 채굴기를 사들여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집어서 편리하게 많은 도지코인을 채굴할 수 있었다. 고 홍보하였다. 입소문으로 다수의 투자자들이 채굴을 위해 몰려들었다. 한국에서 네이버블로그 그리고 유튜브에 일르기까지 많은 홍보가 이루어졌다.

    도지코인 좋은 코인이라고 솔직히 모르겠으나 언제가는 조만간 쏠꺼 같지 않나요..???^^

    도지라는 은 영어로 개를 뜻하는 dog를 살짝 바꾼 말로서 , 일본에서 천연기념물 로 지정되 고유 품종인 시바견 준종을 의히 한다. 시바는 일본을 대표하는 개로서 시바이누 라고도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YMD-SION